저는 화재가 나는 종류 일명 불 꿈을 자주 꾸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우리 집에 불나는 꿈을 종종 꾸곤 합니다.

 

그럴땐 일어나서 폰을 이용해 해몽을 찾아보곤 하는데요

 

 

상황별로 다양하다보니 매번 새로 검색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번 여러가지 종류를 모아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으니 과연 여러분이 꾸신 것은?

 

 

 

 

 

 

 

 

 

 

- 불이 난 것을 물로 진압하는 경우

이 경우에는 철저하게 준비하던 일에 차질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이라던지 중요한 시험을 앞두신 분들은 각별히 조심하시는 것이 좋으며 컨디션 관리라던지 사소한 것들도 신경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물을 많이 끼얹을 수록 재물을 소비하게 된다는 뜻도 있습니다.

 

- 화재로 인해 큰 화상을 입는 경우

경영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재물과 큰 권위를 얻게 되어 집안 살림이나 나의 지위가 상승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번영 안정 부귀 등을 획득한다고 해몽됩니다. 불 꿈 중에 좋은 길몽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집에 불나는 꿈

이는 한가지가 아닌 상황별로 해석을 다르게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적으로는 사업이 융성해져서 탄탄한 기본을 잡게 될 징조 이며 번개로 인해 화재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천재지변에 의한 것으로 좋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며 현재 하던 일이 잘 풀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다음은 우리 집이 아닌 옆집에 불이 나는 꿈의 경우인데요 내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이나 문제들이 잘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즉 대부분 길몽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산, 논, 밭, 들에 화재가 난 경우

산과 들의 경우에는 하는 일마다 만사형통하게 되며 논밭은 농사가 잘되고 풍년이 들며 부동산이나 전답을 사고 큰 재물을 얻게 됩니다. 꽃밭은 아름다운 문예작품을 창작하게 되거나 예술쪽에 좋은 결실을 맺게 된다고 합니다.

 

- 머리카락이 불타는 꿈

대부분의 불 꿈은 길몽으로 해몽이 되지만 이 경우에는 흉몽입니다. 사업으로 진행하고 있는 일이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다시 일어날 수 있는 재기의 기회가 찾아올수도 있으니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 불이 나서 도망치는 경우

이 경우에는 조금 의미가 다르게 해석될 수 있습니다. 먼저 화재로부터 도망을 치는 것은 지금 현실이 힘들어서 도피하는 모습을 나타냅니다. 심리적으로 힘들고 스트레스를 받아 회피하고 싶음을 의미하는데요 반대로 불길이 나를 쫓아서 번지는 경우에는 지금 하고 있는대로 꾸준히 노력한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때문에 단순히 도망을 가느냐 쫓아오느냐 그 차이에 따라 약간 다르게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이처럼 불나는 꿈은 무섭긴 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집에 나거나 자동차, 산 등에 나는 것은 길몽이지만 이걸 끄게 되거나 잿더미가 되는 것은 약간 흉몽으로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