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를 보고있다보면 가끔씩 방송사고가 나곤 합니다. 특히 편집을 하지않고 찍어서 바로 보내는 라이브의 경우가 그런일이 더 자주 일어나는데요 그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일어나는 일인가 봅니다. 그래서 몇가지 사고들을 모아봤는데요 아마 많이 유명한 것들이라 보신분들도 계실거고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텐데 어느정도 레전드라고 불릴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우선은 가볍게 외국의 움짤들로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방송중인지 모르고 지나가다가 화면에 잡히는 사람도 있고 축구 여자 아나운서분은 정말 아프겠네요 가장 신기한 것은 두번째로 올린 일본의 방송사고인데요 어떻게 저런 식으로 빠르게 대처를 했는지 짜고한게 아닌가 라는 의심이 들 정도로 발빠른 대처가 인상깊습니다. 가히 레전드라고 불릴만 합니다.

 

 

 

 

 

 

 

 

 

 

 

가볍게 움짤로 시작을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우리나라 방송에서의 사고 동영상 입니다.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은 6시 내고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남자 앵커분의 의자에 문제가 있는 모양입니다. 계속해서 내려가는 모습과 그걸 아무렇지 않은척 참다가 두분이 같이 웃는 모습이 너무 웃겨서 아마 방송사고 레전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두번째는 뉴스에서의 방송사고 입니다. 동영상의 앞부분만 볼때는 아무런 문제가 없어보였는데 13초경 장면이 바뀌면서 잘못 나간 내용을 수정하는 부분이 너무 웃기네요 압구정 미꾸라지, 목포 세발낙지라는 소개를 했는데 알고보니 첨부사진이 전혀 다른 사람인게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재밌게 보셨나요? 더 많은 영상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유튜브에 방송사고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다양한 동영상들을 보실수 있답니다. 한번씩 심심할때 이런 검색어를 통해 웃긴 영상들을 보고 한바탕 웃고나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실제 당사자들은 상당히 당혹스러웠겠지만 그렇기 때문에 시청자입장에서는 더 재미있지 않나 싶습니다. 실시간으로 하는 홈쇼핑에도 레전드 영상들이 많이 있던데 그거 또한 검색을 통해서 한번 찾아보시면 좋겠습니다.